통권 제415호 2025년 3월
가려졌다고 북한이 없는 것은 아니잖아요. 보이지 않는다고 북한에 성도가 없는 것은 아니잖아요.저는 그곳에서 성도들을 만났고 그중에 여러 분들이 순교당했습니다.
더보기
성경을 저희끼리 돌려서 보고 있습니다!“아주머니, 예수 믿으세요?”
일꾼이 단도직입적으로 묻자, 여인은 당황해 얼굴이 굳어졌다. “아주머니, 저도 예수 믿습니다. 성경책은 어떻게 구하셨어요?
겉이 나달나달한 걸 보니 꽤나 오래 읽으셨나 봅니다. 예배는 혼자 드리십니까?”쏟아지는 질문을 듣던 여인이 입을 열었다.
“여덟 가정이 모여서 예배합니다. 성경책은 저희를 지도하는 분이 주셨는데 저희끼리 돌려서 보고 있습니다.”
“러시아 남방 한계선을 넘은 혐의로 체포한다.”졸지에 비자 없이 북한을 다녀온 것이 된 선교사와 조종사는 꼼짝없이 붙들려 국경수비대장 앞으로 끌려갔다.
“너희들, 이게 얼마나 중범죄인지 알아? 적어도 몇 년은 징역을 살아야 할 거다. 왜 북한으로 가려 한 거지? 이번이 몇 번째야?”국경수비대장은 심문을 계속했지만, 선교사는 유구무언이었다. 선교사는 입이 바짝바짝 타들어 갔고, 얼굴이 사색이 되어갔다
북한에 지하교회를 세우고 이끌어 오신 하나님이 모퉁이돌신학원을 세우시고 북한을 포함한 박해 지역에 교회 지도자들을 세울 준비를 하게 하셨습니다. 더욱이 그 지도자들이 당당히 인정받을 수 있도록 학위 과정을 준비하게 하셨고 아시아신학협의회(ATA) 인증을 받기 위해 동아시아신학원과 협력하여 준비하게 하셨습니다.
성경배달을 위하여
언제 성경을 받아볼 수 있을까요?
신학교배달을 위하여
많은 신입생들이 들어왔습니다!
선교사배달을 위하여
짐을 정리하였습니다!
교회배달을 위하여
지하교회 모임이 보존되기를 기도합니다!
구제배달을 위하여
지원품이 보내져 전달되기를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3월 카타콤 기도 더보기
모퉁이돌선교회의 선교사역에 '기도, 자원사역, 선교헌금' 등으로 더불어 사역할 수 있습니다
SNS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