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권 제383호 2022년 7월
북한의 지하교회는 최악의 상태로 밀리고 있습니다.
구제하고 성도들을 키우고 지도자들을 세우는 일을 조마조마해하며 진행 중입니다.
북한 정권 아래에서 믿음을 지켜 가는 하나님의 백성이 살아 일어나도록 도와야 합니다.
- 무익한 종 이 삭 -
더보기
“코로나 이전에 저희와 연결된 교회가 10개 정도였습니다. 2년이 지난 지금은 30개로 불어났습니다. 제가 체감하기로는 교회와 성도의 수가 코로나를 겪으면서 50% 정도씩 증가한 것 같습니다. 동기간에 지도자의 수도 늘어 저희가 아는 사람만 30명은 됩니다.”
“무리스는 전도하다 잡혀 여러 번 감옥에 갇혔습니다. 그러나 옥고를 치르고 나오자마자 바로 전도하러 나갔습니다. 지금까지 무리스자매의 전도로 30명이 넘는 무슬림들이 하나님께로 돌아왔습니다.”
여러분은 고통을 기꺼이 받아들일 의향이 있습니까? 주님께 더 가까이 가서, 주님의 능력 안에서 사역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북한을 위하여_ 하나님, 언제까지 북한을 이렇게 두실 건가요?중국을 위하여_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응답하셨습니다!중국 소수민족을 위하여_ 교회 개척이 활발히 일어나고 보호하여 주옵소서!아랍을 위하여_ 난민촌에 성경이 보내지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을 위하여_성경공부 반이 하나 더 늘었습니다!
예수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매월 첫 번째 화요일에 드리는 카타콤 기도회가 7월에는 65회 컨퍼런스 관계로 한 주 늦게 열립니다.북한, 중국과 소수민족, 아랍과 이스라엘의 선교지 상황을 듣고 사역을 위해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선교에 기도로 동역하기 원하는 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일시 : 2022년 7월 12일(화요일 저녁 7시)•장소 : 본회 예배실(한남동 소재)•문의 : 02-796-8846 모퉁이돌선교회
모퉁이돌선교회의 선교사역에 '기도, 자원사역, 선교헌금' 등으로 더불어 사역할 수 있습니다
SNS로 공유하기